공지사항

다원노무법인,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와 함께 ‘좋은이웃가게’나눔 캠페인 참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61.♡.185.172)
댓글 0건 조회 594회 작성일 21-09-30 10:42

본문

▲ 왼쪽부터 김성찬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지부장, 최종치 다원노무법인 대표.



16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지부장 김성찬)는 다원노무법인(대표 최종치)에 ‘좋은이웃가게’현판을 전달하였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기관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긋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기관을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원노무법인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기관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결연으로 후원하여 도움이 필요한 해외 아동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또한 다원노무법인 최종치대표는 지역 내 아동권리보호 증진을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아이들의 꿈 지원단’으로 위촉하여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김성찬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장은 "개인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다원노무법인과 같이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이웃가게’ 참여가 확대되기를 바라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종치 다원노무법인 대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를 통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031-283-139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출처 : 2021년 9월 23일 목요일, 시사뉴스 서태호 기자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